Tweets at Kwaksan, North Pyongan around 30km

It searches the Pokestop Tweets of Twitter around Kwaksan, North Pyongan 30km.


Search Results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정말 저 여자 너무 마음에 안 든단 말이에요."

2019-02-19 11:15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슈가에게 당근을 먹이면 백내장을 예방한다고합니다! 어서 슈가에게 당근을 주러갑시다!

2019-02-19 11:00

하난🌿 a_summer_orchid

세상에 돌이킬 수 있는 일만 있는 줄 아십니까-
랑또님의 '가담항설' 하난 비공식 수동봇입니다.-봇주기호 ' ! '

그나저나 다들 고양이가 되셨군요.

2019-02-19 10:48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알려주길 바라요?

2019-02-19 10:18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너무나 이상해요 도련님. 제가 이렇게 여인네에게 화가 치민다니,"

2019-02-19 10:15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슈가글라이더는 야행성입니다! 겔겔겔겔겔

2019-02-19 10:00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왜 내게 먼저 말해요? 따라 온 것은 도련님이신 걸요. 도련님께나 말씀 드리세요."

2019-02-19 09:15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수컷 슈가글라이더의 머리와 가슴에는 영역표시를 위한 취선(냄새선)이 있습니다. 냄새가 쩐다고 합니다! 겔 잘 씻겨줘야합니다! 겔겔

2019-02-19 09:00

김우성 usung_kim

탐정뎐 설영아씨의 충실한 종복 김우성, 제가 반드시 아씨를 지킬 것입니다.

행복.
그 낯선 어감을 생각하고 있다가 나는 술을 잘라 마셨다.

2019-02-19 08:45

りえ sericchi_r

現実から逃げたいアラサー。推しの幸せを願うオタク。LDH、k-popのことを呟くためのアカウント。特に岩田くん、啓司さん、陸くん、樹くん。モネク、セブチ、カンダニエル、ニュイ、ジェジュン。ワナワンは永遠。

今日はミニョンがミラノか!

2019-02-19 08:40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체력딸린다 아침이 너무 힘들어

2019-02-19 08:20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제가 거절한 적 있던가요?

2019-02-19 08:18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소용없다고요? 아니, 그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저 상것이 양반을 뭘로 보고 저렇게…!"

2019-02-19 08:15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슈가글라이더는 사실 설취류가 아닌 유대류입니다! 겔겔 쥐가 아니에요 찍찍

2019-02-19 08:00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제 표정이 어쨌다구요."

2019-02-19 07:15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봇 운영 시작합니다! 오늘 하루도 우리 존재 화이팅! 겔겔!

2019-02-19 07:00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내 발이 예쁘다면서?

2019-02-19 06:18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아하? 그거라면 내 생각엔…! 읍! 으읍!"

2019-02-19 06:15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별 것 아니만 말은 옳을 테지요. 어차피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이니."

2019-02-19 05:15

김우성 usung_kim

탐정뎐 설영아씨의 충실한 종복 김우성, 제가 반드시 아씨를 지킬 것입니다.

그때 나는 우습게도 세상에 그보다 무서운 것이 아무 것도 없었다.

2019-02-19 04:45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착하지?

2019-02-19 04:18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그래요? 그럼 어디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그랬다간 제가 결국 못 참고 어떻게 하는지! 여상인 앞에서 서녀 누이 행세 못 하겠단 말이에요! 저 사람 눈빛도 뭔가 이상하고. 제발요, 도련님."

2019-02-19 04:15

꼼찌 kkomjji_HQ

세상은 넓고 덕질할 껀 많다🙌

💘하이큐/전독시/럽프듀💘

RT @_hy215: 셒경 연애하고 동거하는데 커플채널 운영하는 게 보고 싶다 솔직히 진짜 완전 각 아니냐... 경식은 원래부터 예쁘니까 인스타셀럽으로 유명하고 세평은 거 쇼핑몰 모델? 하니까 그쪽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알음알음 아는데 둘이 사귄다더…

2019-02-19 03:45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빨리 선물인지 뭔지 열어보고 보내버리세요."

2019-02-19 03:15

[트친소]우울 생최 _underflochu10

❣️온더훅 추민 민수 최애~! 모든 커플링 다 쥬아해요 [온더훅계정]

난 원한다 그림 그릴 시간

2019-02-19 02:53

fish lovesoo122

념냠념 배고픈 물고기/잡덕이지만 원피스가 비중이 커요!/일상이 많고 아무말대찬치가 열립니다)/자캐 앓이도합니다

@alzkd121 몇년이 지나도! 여전히 풋풋해서 주변사람둘은 채념했을거에요!!!

2019-02-19 02:34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아 왜이러고 있어 ㄹㅇ 얼른자야돼

2019-02-19 02:28

fish lovesoo122

념냠념 배고픈 물고기/잡덕이지만 원피스가 비중이 커요!/일상이 많고 아무말대찬치가 열립니다)/자캐 앓이도합니다

@alzkd121 둘다 당연한걸 왜물어 하는 표정으로 봤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2019-02-19 02:18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곁에만 있어주면 사랑할 수 있어요.

2019-02-19 02:18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송방행수인지 뭔지 하는 놈에게 서찰이 왔던데 소녀가 맘대로 봐버렸어요."

2019-02-19 02:15

조선도태유교녀 NOcslSJl3q5xU0N

과거 떨어져서 예민함

뭥미 나 왜 살아있냐 아놔시바 오늘은 죽을 줄

2019-02-19 02:03

fish lovesoo122

념냠념 배고픈 물고기/잡덕이지만 원피스가 비중이 커요!/일상이 많고 아무말대찬치가 열립니다)/자캐 앓이도합니다

@alzkd121 코델리아는 멍해져서 정신못차리고있다가 정신차리고 토아한테 볼뽀뽀해줄것같아요!

2019-02-19 02:02

조선도태유교녀 NOcslSJl3q5xU0N

과거 떨어져서 예민함

중국집 자장면 한 그릇도 배달 안 되는 나라에서 못 살겠어요

중국집: 가세요
저기요

2019-02-19 02:02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서 이런거로라도 동기부여를 해야할거같음....... 일단 오늘은 일찍잘것

2019-02-19 02:01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배우고 싶은거
음악쪽 : 드럼/기타/피아노(다배우긴좀힘들겠고택1~2)+보컬레슨(안할확률높지만그래도......뭔가........)
언어쪽 : 토익+프리토킹/JLPT시험용 일본어
운동도...할것 헬스를 끊는다. 고켓몬을 하루종일 돌린다. 아무튼 한다

2019-02-19 02:00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랭랭노트
연말에 방탕하게 할 것
럽샤인애니+물장판 보기
밀린 스팀게임 다하기
하치나인(애니화된다니애니도봐야지!)
츠무기존버
알바->돈모으기->플스(블레플레이어기능되는거)+밀리블레 or 닌텐도스위치 / 좋은…

2019-02-19 01:57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금방갈게요.....얼마안돼요 한 9개월?

2019-02-19 01:50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무ㅜ어 아케사카 사토미도 나온다구요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2019-02-19 01:48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ㅁ뭐야 하치나인 성우진 무슨일이야 아이마스 정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이통 베이센 레이쨔마 >>>>미나미사키<<<< 마츠에리 스밋페 하야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수능언제끝나 나 이거해야돼

2019-02-19 01:47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광고에 승리랑 유병재 같이나오는거 보고 존나 뒤로 넘어갈뻔했네 남자 살기 존나편해보인다

2019-02-19 01:37

하난🌿 a_summer_orchid

세상에 돌이킬 수 있는 일만 있는 줄 아십니까-
랑또님의 '가담항설' 하난 비공식 수동봇입니다.-봇주기호 ' ! '

돌아가십시오. 힘없는 양심은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2019-02-19 01:35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후지와라 하지메 목소리 진짜내취향이야 선샤인씨메이 듣고 반했어

2019-02-19 01:33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사요츠구 궺오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9-02-19 01:29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Roo__0_0 헉 당근이죠~!~!!!!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잘부탁드립니다!!

2019-02-19 01:27

ʜʏᴀɴɢ _hy215

On The Hook | TEXT | i 예나님 |#향썰 |

운다 울어 스레가 보고 싶은 새벽,,,,,,,,,,,
빨리 마감 끝낫음 조켓다 어떻게 끝이 안 보여;;;;

2019-02-19 01:27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근데 선샤인씨메이 이 부분 돌기둥이겠지..? 첨에 쏘주병인줄알고 뭐지 했었음

2019-02-19 01:27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rampall8 조와요.....연말에 기억나면 해보도록 하겠읍니다......... 미나미사키,,,,,,,,,,,,,,,,,,,,,,,,,,,,,,,,,,,,,,,

2019-02-19 01:23

fish lovesoo122

념냠념 배고픈 물고기/잡덕이지만 원피스가 비중이 커요!/일상이 많고 아무말대찬치가 열립니다)/자캐 앓이도합니다

@alzkd121 토아가 해준다면 모든 좋아요! 약간 자랑하듯 당당히 하고다닐것같아요!!

2019-02-19 01:19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하치나인........ 미나미 사키가 참여한 걸로 알고 있는....하치나인.............(지금절대못함)

2019-02-19 01:19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하여간 정말 맘에 안 드네."

2019-02-19 01:15

fish lovesoo122

념냠념 배고픈 물고기/잡덕이지만 원피스가 비중이 커요!/일상이 많고 아무말대찬치가 열립니다)/자캐 앓이도합니다

@alzkd121 토아가 묶어준 다음부터는 토아가 한가로울때 쓸적와서 넥타이나 리본 묶어달라고 하는것도 좋아요!

2019-02-19 01:09

fish lovesoo122

념냠념 배고픈 물고기/잡덕이지만 원피스가 비중이 커요!/일상이 많고 아무말대찬치가 열립니다)/자캐 앓이도합니다

가벼운낙서!

2019-02-19 01:01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잠만
좀있다 들어야곘다 지금 듣기연습중이라

2019-02-19 00:57

김우성 usung_kim

탐정뎐 설영아씨의 충실한 종복 김우성, 제가 반드시 아씨를 지킬 것입니다.

“맹랑한 요즘 여인, 사내의 마음을…, 사냥한다.”

2019-02-19 00:45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예뻐해주세요.

2019-02-19 00:18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선샤인씨메이 설언니가 부른거듣고반해갖고 뮤비찾아봤었는데 하지메랑 요시노 너무 힐링조합인거같어ㅠㅠㅠㅜㅠㅠㅠ

2019-02-19 00:16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세상 아무에게나 다 말할 고민도 행수한텐 알리고 않고 싶은 걸요?"

2019-02-19 00:15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 집안의 유일손이니까요.

2019-02-19 00:04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는 봇 운영을 멈춥니다. 꿈나라로 ㄱㄱ 겔겔

2019-02-19 00:01

누림씨 nulimlee

열등감을 갈아서 방망이를 깎은지 삼천오백일 즈음 됩니다.

얼마나 좋은 일이 있으려구...... 이러는지......

2019-02-18 23:56

누림씨 nulimlee

열등감을 갈아서 방망이를 깎은지 삼천오백일 즈음 됩니다.

이 쯤 되니 막연한 기대감이 생기는구나. 무슨 좋은 일이 있길래. 운이 어디로 몰리길래. 이렇게 사람을 슬프게 하는지.

2019-02-18 23:54

누림씨 nulimlee

열등감을 갈아서 방망이를 깎은지 삼천오백일 즈음 됩니다.

저번주는 운이 너무 없었어. 책을 펴면 손님이 밀어닥치고. 재료가 모자라면 주문이 연달아 들어온다. 버터스카치는 졸지에 강배전이 됐고. 머신 스팀은 밸브가 고장나서 전력으로 몸을 실어 눌러야 한다. 그리고…

2019-02-18 23:53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aidogu_ 연말에 몰아볼 예정이니....기대해둬야겤ㅅ슺니다.......두근두근.....

2019-02-18 23:52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푸후ㅡ......)

2019-02-18 23:51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할 일은 일단 끝내두었습니다ㅡ....
일단.

2019-02-18 23:50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작게 히죽, 이내 다시 페이스를 유지하고.)

2019-02-18 23:47

누림씨 nulimlee

열등감을 갈아서 방망이를 깎은지 삼천오백일 즈음 됩니다.

좀 더 자다가 예매해둔 영화를 보고 나와 상상마당에서 집 까지 걸어간다. 몸 느낌이 이상해서 머리를 짚었더니 뜨끈뜨끈. 망했다. 감기다. 목감기는 있었지만 이젠 열이 난다. 행여나 옮기지는 않았을까 걱정되는 밤이다.

2019-02-18 23:46

누림씨 nulimlee

열등감을 갈아서 방망이를 깎은지 삼천오백일 즈음 됩니다.

터덜터덜 우울하고 깜깜한 계단을 헛디뎌 단숨에 미끄러진 기분이었다. 넘어지고 나니 되려 후련하구나. 휴일 로스팅을 포기했다. 분명 지금 볶아대면 부정탈거야.

2019-02-18 23:46

누림씨 nulimlee

열등감을 갈아서 방망이를 깎은지 삼천오백일 즈음 됩니다.

타인에게 그 상대 이름을 듣고. 허탈했다. 축하합니다. 결과를 늦게 발표해서 죄송합니다만 백점이십니다.
그래. 나도 내가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로 의심하고 화를 냈으니. 둘에게서 알 수 없는 촉이 계속 닿는…

2019-02-18 23:42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aidogu_ 저 땋은머리뭔가요 무슨일이야 어디서나오는마루인가요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9-02-18 23:42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 아,
(빙그레,)
전 무슨 말씀이신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2019-02-18 23:38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상처라면 제 불찰입니다.

2019-02-18 23:29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무슨 일 말씀이신지~ ...

2019-02-18 23:26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미소를 지우고는 등을 기둥에 편히 기대어ㅡ
무방비한 모습으로.)
저야말로.

2019-02-18 23:16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싫어요!"

2019-02-18 23:15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당차 제가 모시게 될 분의 안위니까요.
(당당하도 거짓을ㅡ 틀린 말은 아니리라.)

2019-02-18 23:14

👓안경조아김잘난 TAYAtayaS2

안경좋아

RT @marimo2304: 가재가재

2019-02-18 23:11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만족스러운 눈빛으로.)
..... 다행입니다.

2019-02-18 23:08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사실 슈가는 경계를 할때 겔겔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겔겔ㅡㅡ

2019-02-18 23:00

🦐핵인싸가재🦀 marimo2304

우리가재 예뻐해주세요

가재가재

2019-02-18 22:59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최근에 전하께서 무엇이라도 의아하신 점이 있으신가 하여.
(유하게 웃으며 말을 이어가,)
(저가 행한 일이 주군의 귀에 들어갔는가.)

2019-02-18 22:58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굳이 대답하지 않고 빙글,
바라는 것이 있는 듯 싶어.)

2019-02-18 22:51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소리 없이 웃고는-
금새 단정히 정돈된 모습을.)
축제 준비 탓에 바쁘실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2019-02-18 22:42

백준수 PAST_Baekjoonsu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낮은 곳으로 中/ 이정하

@PAST_Miran 기분이 좋으신가봅니다ㅡ.
(노곤노곤한 듯 편히 앉아,)

2019-02-18 22:37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어야지

2019-02-18 22:22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츠무야 아직은 아니야 왕관을 벗어줘

2019-02-18 22:20

렌 레오파드 In_a_cage_

당신이 날 원망한대도.

그래도 파티보단 저한테 관심 있는 거죠?

2019-02-18 22:18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그럼 해줄 수 있는 것도 없잖아요."

2019-02-18 22:15

하난🌿 a_summer_orchid

세상에 돌이킬 수 있는 일만 있는 줄 아십니까-
랑또님의 '가담항설' 하난 비공식 수동봇입니다.-봇주기호 ' ! '

(에취)

2019-02-18 22:12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으아 이런거넘조아 신기해

2019-02-18 22:03

슈가글라이더 봇 sugarglider_bot

낯설 수도 있는 날다람쥐 슈가글라이더 봇입니다!! 슈가의 정보,사진,헛소리 등등을 트윗합니다! 참고로 봇주의 슈가글라이더의 이름은 탕탕이입니다! / 반수동,반자동

매일 하루에 2~3시간정도 놀아주는게 좋다는데 그건 힘들죠..ㅠㅠ 전 매일 30분정도 놀아줍니다!

2019-02-18 22:00

현석 KohWulsan

무용지물 국회 어찌해야할까요....

2019-02-18 21:52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눈감고_최애이름_5번_쓰기

시라이시 츠무기
시라이시 츠무기
시라이시 츠무기
시라이시 츠무기
시라이시 츠무기
컴트치트쓰기

2019-02-18 21:45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풀넴이 사랑이꽃피는계절이구나

2019-02-18 21:16

심주희 juhui_tjd

탐정뎐 심주희 반자동봇. 그 여자 마음에 안 들어요! 관심글을 봐주셔요.

"말하면 행수께서 해결이라도 해주시게요?"

2019-02-18 21:15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근데 사랑계절 어디노래야

2019-02-18 21:14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나 러브레터 언제녹음하지 큰일났네 이제 ㄹㅇ 녹음할시간없어

2019-02-18 21:13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왐메 츄카해!!!!!!

2019-02-18 21:12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미래티켓.... 고음이 높아서 경악했었다,,,,, 카가야키와아악

2019-02-18 21:10

❄️꽁꽁또랭❄️ reng_NANNAN

[반동결]츠죽사 위기EScape넘버원 백합휴롬 *자세한 덕질유형은 메인트* 헤더 수민님💕

ㅠㅠㅠㅠㅠㅠㅠ지엘커뮤도 입시끝나면 꼭 뛰고말테다

2019-02-18 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