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s at Bukbang-myeon, Hongcheon, Gangwon-do around 30km

It searches the Pokestop Tweets of Twitter around Bukbang-myeon, Hongcheon, Gangwon-do 30km.


Search Results

박성희 seonghui40784

Physical therapist

#정품ㅂㅣㅇㅏ그ㄹㅏ판매
#강력최음ㅈㅔ가격
★★철통보안 ★★

/>
★★국내 최저가 ★★
#정품졸피뎀판매하는곳
#필름ㅂㅣㅇㅏ그ㄹㅏ가격

2018-08-15 05:08

인류애 어디조조?? yumiyumi1984

확찢 싫은 고양입니다

RT @Aengdyu_: ㅏ 글고 탐라에서 본 청포도 얼려먹는거 해봤는데
진짜 그냥먹어도 맛있던 포도가 5.5배 맛있다(˘̩̩ε˘̩ƪ)렬루 감동...
포도 품종은 화이트와인만드는 포도로 시도했어욤
사진없는이유는 다먹고 생각남

2018-08-15 04:23

우연한여행자 fallart22

사람사는 세상이 돌아와!
완전한 주권국가, 완전한 민주공화국,
각자의 자리에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염원..
커피와 담배, 경쟁하지 않음을 좋아함.
생계형 글쓰기.

RT @ppptec: <공유 및 연대부탁> 369차 강원생명평화기도회는 쌍용자동차문제해결을 위한 기독교연석회의가 주관하는 "쌍용자동차 해고자 복직촉구 기도회"와 함께 합니다. 8월16일 (목) 저녁7시 대한문앞(쌍용차 희생자 분향소)에 진행합니다.…

2018-08-15 03:43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cssidycartman 저는 곤지암 짜증만나구 너무 노잼이었어요( •᷄ࡇ•᷅ )...

2018-08-15 03:02

춘천 ckckzal

탑만 연락주세요

춘천 오랄하실분

2018-08-15 02:18

외구리 sanitary_finger

그렇게 외사모는 노후거지가 된다

RT @Aengdyu_: 욕조에 시원한물 받고
캔들이랑 인센스스틱 켜놓고
얼린 청포도를 먹으며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랑 때르메스로 씻구나오니까 완전 상쾌해⁽⁽◝༼•̃͡ ɷ•̃͡༽◜⁾⁾

2018-08-15 02:12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욕조에 시원한물 받고
캔들이랑 인센스스틱 켜놓고
얼린 청포도를 먹으며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랑 때르메스로 씻구나오니까 완전 상쾌해⁽⁽◝༼•̃͡ ɷ•̃͡༽◜⁾⁾

2018-08-15 02:12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ㅏ 글고 탐라에서 본 청포도 얼려먹는거 해봤는데
진짜 그냥먹어도 맛있던 포도가 5.5배 맛있다(˘̩̩ε˘̩ƪ)렬루 감동...
포도 품종은 화이트와인만드는 포도로 시도했어욤
사진없는이유는 다먹고 생각남

2018-08-15 02:09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탐라에서 본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써본 후기
여름내내 찬물샤워했는데
저거쓰고 뜨신물샤워함
진짜 갑자기 추워져여༼⌯᷄௰⌯᷅ ༽
소중이 주변은 쓰지마세요...
프로즌 소중이를 갖고싶은게 아니라면....

2018-08-15 02:08

🌸달케🌸 Dalke97

일상트윗 많음 / FUBM FREE /
천사 츠유짱😙@Tsuyu_for_DK
오픈챗

헐 필리핀 청부살일 25만원이여??
100명 정도 리스트 뽑아서 이새끼들을 조져주시오 하고싶어

2018-08-15 01:57

⏳람람💗OT11 ongnielicorn

All love no hate, will be by their side until forever ends.
*holding a snake repellent at the door of the fandom*

Me in most of my exams

2018-08-15 01:44

🍤멁라니🍤 kowaiimerck

기남살충특공대

RT @Aengdyu_: 아파트에 어떤아주머니 베비메탈 가방들고다니신다😃

2018-08-15 01:37

YuiLovesTomato

팡이라고 합니다. 뇸이기도 합니다. #CancelWhitePeople #GirlsCanDoAnything

RT @Aengdyu_: 아파트에 어떤아주머니 베비메탈 가방들고다니신다😃

2018-08-15 01:37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맛없다 들은거랑 달리 맛있눈뎅?

2018-08-15 01:24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토리 보드 보는거 넘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5 01:23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노 복숭아가 맛없는 복숭아야

호로록

2018-08-15 01:13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귀엽다.......................,.

2018-08-15 01:09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냥 유진은.......... 귀엽다............................. ,..

2018-08-15 01:08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뱀 짱 무서워 하는 유진 넘 귀엽다

2018-08-15 01:08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haden__ 아우 맞아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 ㅠㅠㅜㅜㅋㅋㅋㅋ ㅋㅋㅋㅋ말투도 넘 웃기고 재미진 것 같아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2018-08-15 01:07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노리스 혼자 제일 신났는데욬ㅋㅋㅋㅋ

2018-08-15 01:04

바이오 좀 읽어주세요 [메인트 RT] 히프마이 천사님 모셔요!/라무다 아끼는 다드림러 루쿄 Furuta_Kikyo

트친소 찾으러 갈때 마음, 알티 넣고 기다리는데 실수 좀 아니라고요 / 히포마이 '드림' 있습니다./ 초보코스어 문스독(본진) 다드림러/ 지뢰는 에버노트 필독/
언팔 (오류) / 블락은 지뢰
심한 마음 테러 6개 블락 /돈짤 알티
블락 / 타장르 언급 매우 많음

RT @namhyeonglae64: #코스어_트친소
#도쿄구울_트친소
#닮았으면_RT
#RT_감사합니다

2n살 중부권 코스어 헤스입니다
이번 스튜디오 소속사를 이번에 계약하게 되어 일요일 첫촬영하였습니다

앙스타,도쿄구울,하이큐 본진입니다 그…

2018-08-15 01:04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하지만 코앞에 있는 워커힐이 자꾸 눈에 밟히고...

2018-08-15 01:02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오 안그래도 요즘 그랜드힐튼 호캉스 생각하고있었는뎅

2018-08-15 01:02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엪원 가격 모야...인성 몬데...

2018-08-15 01:01

🐸개굴 개굴 제니ㆍじぇに🐸 kaneki_love_me

05년생/ 그림쟁이/ 도쿄구울/카네키/ 우울트/ 도쿄구울 카네키가 최애인 사람입니다/ 지뢰 부자 알아서 피하고 주로 페이트 파시는 분이 제 지룁니다

RT @namhyeonglae64: #코스어_트친소
#도쿄구울_트친소
#닮았으면_RT
#RT_감사합니다

2n살 중부권 코스어 헤스입니다
이번 스튜디오 소속사를 이번에 계약하게 되어 일요일 첫촬영하였습니다

앙스타,도쿄구울,하이큐 본진입니다 그…

2018-08-15 01:01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헠 전세계 트렌드에 난도...!!

2018-08-15 00:59

김정아 Chaco21Ja

인생무상

@BTS_twt 지민아 너무 예뻐서 난리. 🤭🤭❤️❤️❤️❤️

2018-08-15 00:56

김정아 Chaco21Ja

인생무상

@BTS_twt 안 돼 울 방탄이. 😱😱❤️❤️❤️❤️

2018-08-15 00:55

김정아 Chaco21Ja

인생무상

@BTS_twt 😱😱😱😱😭😭😭😭❤️❤️💓💓💓💓

2018-08-15 00:54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시바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5 00:47

들곤 XTUr0HTgGHQ8BNi

그림러이자 디자이너인 드래곤(들곤) 입니다! 여러 만화 애니와 장르를 다 좋아하며 주캐는 GL/시트러스를 팝니닷! 잘 부탁드려요-!커미션환영☆

@jujucomomog 힉

2018-08-15 00:47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유진 놀랄때 홀리 어쩌구 하면서 놀래는거 넘 귀엽다

2018-08-15 00:44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유진 점쟁이 안 믿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 봤다가 사기 당한 적 있나?!

2018-08-15 00:43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완덕하면...허전할거같애...몬가....

2018-08-15 00:39

들곤 XTUr0HTgGHQ8BNi

그림러이자 디자이너인 드래곤(들곤) 입니다! 여러 만화 애니와 장르를 다 좋아하며 주캐는 GL/시트러스를 팝니닷! 잘 부탁드려요-!커미션환영☆

@jujucomomog 이제야 본 것인가

2018-08-15 00:38

인류애 어디조조?? yumiyumi1984

확찢 싫은 고양입니다

RT @Aengdyu_: 👩🏻‍🍳 무슨맛으로 드릴까요?
🐶 어제는 그냥우유 먹었으니까 오늘은 바닐라맛이요

2018-08-15 00:32

Masaki masaki5683

キズナを大切に。

@AeviLux_YSH 🤔🤔🤔🤔🤔🤔

2018-08-15 00:32

WuBlanc YoungjeenBaekou

BK, PSH, iPhoneX, Ginger tea, Monkey Island, Lucas Arts, Borderlands2, hiking, doom, golf, Q30, 716MB, Royal tea

RT @ppptec: <조선일보> 이혜운 기자가 쓴 이 <노동자 대변한다면서 아내의 운전기사는 웬일인가요>란 제목의 기사가 허위였음을 사과했다. 이혜운 기자는 이렇게 아님말고 식으로 끝?
조선일보 사과가 아니라 폐간해라, 너희는 쓰레기일 뿐이다. h…

2018-08-15 00:31

Masaki masaki5683

キズナを大切に。

@AeviLux_YSH 이리로
들어오도록

2018-08-15 00:25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세줄요약좀...;;( •᷄ࡇ•᷅ )

2018-08-15 00:19

박지콩 TIObieBHDCrRkNe

@BTS_twt 태태요정💜💜💜💜💜💜💜

2018-08-15 00:18

💙익앵듀😈 Aengdyu_

🏍JM88 JN9 JL99😈MM93 CL16 CS55 한세용 Jeandre 대깨문💙

👩🏻‍🍳 무슨맛으로 드릴까요?
🐶 어제는 그냥우유 먹었으니까 오늘은 바닐라맛이요

2018-08-15 00:17

Kai WTaufE100

까불까칠 개구쟁이 냥이의 집사 / 파판 초코보 / 배그 / 워프레임 / 온갖 게임들 / 전국출장(+해외) / 음식연성 좋아함!

@Bekjjang 출장인걸!

2018-08-15 00:14

Kai WTaufE100

까불까칠 개구쟁이 냥이의 집사 / 파판 초코보 / 배그 / 워프레임 / 온갖 게임들 / 전국출장(+해외) / 음식연성 좋아함!

@Bekjjang 혼술인데..?ㅠ

2018-08-15 00:12

Masaki masaki5683

キズナを大切に。

@AeviLux_YSH 겨울에 보자...ㅋㅋㅋㅋㅋ

2018-08-15 00:11

Kai WTaufE100

까불까칠 개구쟁이 냥이의 집사 / 파판 초코보 / 배그 / 워프레임 / 온갖 게임들 / 전국출장(+해외) / 음식연성 좋아함!

2018-08-15 00:09

보글슈슈 ONGbogle_0825

아옹 행복해

@SPACE_FOR_ONG 저요!!

2018-08-15 00:07

TMJ-USA Govern Jobs tmj_usa_govern

Follow this account for geo-targeted Government job tweets in USA. Need help? Tweet us at @CareerArc!

Can you recommend anyone for this #job? LOGCAP Planner Subject Matter Expert/Military Analyst, Principal -…

2018-08-15 00:04

이정희Lee jeonghee lvcc91txtwVEC5d

뇌병변3급장애인이며 63년생 토끼띠아줌마

@Jaemyung_Lee 네

2018-08-15 00:04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2018-08-15 00:02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2018-08-15 00:02

이정희Lee jeonghee lvcc91txtwVEC5d

뇌병변3급장애인이며 63년생 토끼띠아줌마

@Jaemyung_Lee 그래서 지사님을좋아합니다
지릴이라고처음부터저는 진실이라고얄고있었습나댜

2018-08-15 00:02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2018-08-15 00:01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2018-08-15 00:01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2018-08-14 23:58

천재가된박제 gatsby0703

자유 책 꽃 달

@inlandsea1 저의 페미니즘 입문서에요:-)

2018-08-14 23:58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2018-08-14 23:57

샤콤 NEyce3BCkec2XCQ

자유 정의 실천
소망 믿음 사랑

RT @lvcc91txtwVEC5d: @binmudum 어케든 무슨구실을써서라도 빼내겠지요 예상했던일아닌가요?
그들은 고런 잔머리는 세계에서
둘째가라고하면 서운해하십니다
노회찬 빈소앞에서 머리숙이고
무슨생각을했을까요?

2018-08-14 23:56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choose your fighter ! 👊🏻😼

2018-08-14 23:53

푸름이 poorm2

음메~~~다들 11월 12일 밤 11시 청춘불패 시즌 2 첫방 사수. 순규가 시즌2에 다시 나온다니께.

졸리움메..G10들 좋은꿈꾸메..스케쥴 남은 아이들은 피곤해서 어쩜메..ㅠㅠ

2018-08-14 23:50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근데 조금 신기하다 어떻게 네 시 되자마자 일어났을꼬

2018-08-14 23:41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5thPRISTIN @RMKNJ94 kalo durhaka ya jadi batu.

2018-08-14 23:41

천재가된박제 gatsby0703

자유 책 꽃 달

판결문과 무죄 기사를 볼 때마다 힘이 빠지고 슬프고 화가 나지만
이를 원동력으로
살고 싸우고 포기하지 않고 이겨야 겠다고 다짐한다

2018-08-14 23:41

천재가된박제 gatsby0703

자유 책 꽃 달

피해자의 심정은 결국 중요하지 않았다

2018-08-14 23:41

천재가된박제 gatsby0703

자유 책 꽃 달

재판부는 이날 “피해자(김지은) 심리상태가 어땠는지를 떠나 피고인이 적어도 어떤 위력을 행사했다거나 하는 정황은 없다”고 무죄 이유를 들었다.

2018-08-14 23:41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내일은....... 꼭....... 일찍 일어날테야....................................,.

2018-08-14 23:40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pxy___1411 @RMKNJ94 dibawah meja?

2018-08-14 23:39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ddahyunie @PLAYMFS mooron five? moves like jagger 💃🏼

2018-08-14 23:36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pxy___1411 @RMKNJ94 alah.. di tweet berikutnya sungguh terlalu

2018-08-14 23:35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pxy___1411 sibuk sama tujuh belas nih agensi kita

2018-08-14 23:35

🌸달케🌸 Dalke97

일상트윗 많음 / FUBM FREE /
천사 츠유짱😙@Tsuyu_for_DK
오픈챗

@magicaru_nono ㅋㅋㅋㅋㅋ한국에서 문신은 몰까....존나 쎈 피부 아바타 같은건가

2018-08-14 23:33

🌸달케🌸 Dalke97

일상트윗 많음 / FUBM FREE /
천사 츠유짱😙@Tsuyu_for_DK
오픈챗

@MARI_C_os 넵 폰만들고나와서ㅋㅋㅋㅋㅋ

2018-08-14 23:28

• i l o • IliSarfian

anak yang baik (kot)

Level of rejection?
.
#iliwentannyeonghaseyo #touchdownkorea #masihmencarikerja @ 가평역 Rail Park

2018-08-14 23:23

Masaki masaki5683

キズナを大切に。

@AeviLux_YSH 미친 근육맨;;

2018-08-14 23:21

최오성 coscos_18

날 왜 잠갔니/좋은사랑 하고있음

@41QutWKpEdLnhaX スチカのない写真明日に見せてねwww

2018-08-14 23:08

🌸달케🌸 Dalke97

일상트윗 많음 / FUBM FREE /
천사 츠유짱😙@Tsuyu_for_DK
오픈챗

으으윽 신분증 없어서 피시방 빠꾸먹었어 사진찍어둔거로도 안된다해서 아조씨 제가 여기 20시간씩 정액제 넣고하는 단골인데로 으흐으윽 했지만 실패함😭

2018-08-14 23:06

모르세 morsejo

시와 수필이 있는 마음에 쉼터 입니다.티스토리

RT @ppptec: <공유 및 연대부탁> 369차 강원생명평화기도회는 쌍용자동차문제해결을 위한 기독교연석회의가 주관하는 "쌍용자동차 해고자 복직촉구 기도회"와 함께 합니다. 8월16일 (목) 저녁7시 대한문앞(쌍용차 희생자 분향소)에 진행합니다.…

2018-08-14 22:39

옹마옹 ongmyongrodong

로동계입니다 로동이미래 #옹성우 본계는 @ongmy_ong

옹성우 모래시계
옹성우 더힐
옹성우 켜줘
옹성우 쇼음악중심
옹성우 MC
옹성우 정글의법칙
옹성우 노래
옹성우 춤
옹성우 셀카
옹성우 슬랜더
옹성우 남친짤
옹성우 피지컬
옹성우 리복
옹…

2018-08-14 22:32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막말로 똥도 버릴게 없는 양반이라니까요.
저런정책은 그야 말로 오세훈이나 홍준표정도에서는 감히 상상도 할수 없는 정책이란게 몸에 와 닿습니다.
겪어보지 않고 느끼지 못하면 저런게 왜 필요 한지조차 모르는 무…

2018-08-14 22:32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Boo98svtn @5thPRISTIN

2018-08-14 22:28

슈슈_옹셍/Slow ongvely23

떵우는 옹자야!/선팔=맞팔/옹덕이랑 친해지고 싶은 20대 성인 옹덕...(쭈글/🚫RPS🚫 👉🏻현생이바쁨당ㅠ

@_sweet_ming 머쓱타득....공부는 할꺼얌...ㅋㅋㅋㅋㅋㅋ

2018-08-14 22:27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Boo98svtn @5thPRISTIN

2018-08-14 22:23

Kai WTaufE100

까불까칠 개구쟁이 냥이의 집사 / 파판 초코보 / 배그 / 워프레임 / 온갖 게임들 / 전국출장(+해외) / 음식연성 좋아함!

@_gyull0210 내머리 돌려줘

2018-08-14 22:23

푸른초원 pierkor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은 세월. 그러나 못된 닭을 #탄핵 한 뿌듯한 세월.

RT @ppptec: <공유 및 연대부탁> 369차 강원생명평화기도회는 쌍용자동차문제해결을 위한 기독교연석회의가 주관하는 "쌍용자동차 해고자 복직촉구 기도회"와 함께 합니다. 8월16일 (목) 저녁7시 대한문앞(쌍용차 희생자 분향소)에 진행합니다.…

2018-08-14 22:20

김해성 khsad67

RT @ppptec: 《#토지강제수용철폐 청와대 앞 1인 시위313일차 》

.313일차(8/14화) 청와대 앞 일인시위를 이어갑니다.
모통이돌교회 이완길님, 대흥2구역 이미경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전국결의대회참가신청

2018-08-14 22:19

지민왕자님 pes0407

@BTS_twt 잘생겼다ㅏㅏㅏ❤️❤️❤️❤️

2018-08-14 22:18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본래 뉴라이트는 양아치 조직 아닙니까?
그네가 거기 회장이었었죠 아마도.

2018-08-14 22:16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뉴라이트 이
개자석 가트니라고!

2018-08-14 22:14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요즘 뉴스 보면 한동안 나갔다 들어온 자들이 취재를 하면서 감이 떨어졌는지
뭐가 우선이고 중요한지를 까묵은것 같습니다.
다시 들어온 자들한테 교육 시켜야 합니다.
공사 원가를 공개 한다는것이 무슨 의미를 갖…

2018-08-14 22:13

m i n k y u n g kiminkyung_

김민경's roleplayer ♔ ❛ ice queen ❜ from Pristin V — cool exterior, fire below —

@5thPRISTIN @Boo98svtn /hug rena tight/ rena is MINE ...

2018-08-14 22:10

🎗박성율-No Golf,🎗 ppptec

사람답게 살기/
느리게 살기/
소금으로 살기/
토지강제수용철폐전국대책위/
원주녹색연합/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강원행동/
강원도골프장문제해결을위한범대위/🍀🍏

RT @ppptec: 《#토지강제수용철폐 청와대 앞 1인 시위313일차 》

.313일차(8/14화) 청와대 앞 일인시위를 이어갑니다.
모통이돌교회 이완길님, 대흥2구역 이미경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전국결의대회참가신청

2018-08-14 22:10

🎗박성율-No Golf,🎗 ppptec

사람답게 살기/
느리게 살기/
소금으로 살기/
토지강제수용철폐전국대책위/
원주녹색연합/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강원행동/
강원도골프장문제해결을위한범대위/🍀🍏

RT @ppptec: <공유 및 연대부탁> 369차 강원생명평화기도회는 쌍용자동차문제해결을 위한 기독교연석회의가 주관하는 "쌍용자동차 해고자 복직촉구 기도회"와 함께 합니다. 8월16일 (목) 저녁7시 대한문앞(쌍용차 희생자 분향소)에 진행합니다.…

2018-08-14 22:09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역시 귀엽지만, 단호하고 매서운 의원님!
만세 입니다.

2018-08-14 22:08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보안대 부터 해체 시켜 주십시요!
대통령께서 전권을 주셨는데 왜 이리 우물쭈물 하십니까?
이제 대통령의 손은 떠났습니다.
국회에서 분연히 말씀했잖습니까
군인이라고, 정치모른다고.
정치적 고려 제발 마시고 단…

2018-08-14 22:06

🎗박성율-No Golf,🎗 ppptec

사람답게 살기/
느리게 살기/
소금으로 살기/
토지강제수용철폐전국대책위/
원주녹색연합/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강원행동/
강원도골프장문제해결을위한범대위/🍀🍏

《#토지강제수용철폐 청와대 앞 1인 시위313일차 》

.313일차(8/14화) 청와대 앞 일인시위를 이어갑니다.
모통이돌교회 이완길님, 대흥2구역 이미경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전국결의대회참가신청…

2018-08-14 22:03

잃어버린 화살촉 gxB9oKRhAtN44lt

72년에 87년을 격은 사람
고목이 자라는데,천년이 걸린다.
우리는 고목이 쓰러지는줄 모르고 그냥 방치했다.
우리에게는 천년 고목이 나타났다.
이제는 지켜야 한다.몸으로....

이 인간들 에게는 우리 국민이 그야말로 개돼지로 보이는 모양 입니다.
저렇게 간지러움을 태우면 우짜란말입니까?
걸릴게 한가지라도 있었다면,그 말많던 성남시를 그냥 뒀겠습니까?
이 작당질은 민주당 내부 총질…

2018-08-14 22:02

김해성 khsad67

RT @ppptec: <공유 및 연대부탁> 369차 강원생명평화기도회는 쌍용자동차문제해결을 위한 기독교연석회의가 주관하는 "쌍용자동차 해고자 복직촉구 기도회"와 함께 합니다. 8월16일 (목) 저녁7시 대한문앞(쌍용차 희생자 분향소)에 진행합니다.…

2018-08-14 22:01

rena 5thPRISTIN

SOUND OUT! #WEAREPRISTIN! Kang Yaebin of PRISTIN | I’m pretty and good looking and cute and cool and sexy and my height is 162!

RT @kiminkyung_: thanks girls.. @5thPRISTIN @ddahyunie

2018-08-14 21:59

🐍벤고🐊 aabin1036

【FUB FREE!!】 『「BenGo」dzilla!!』 2001년생 파충류✨✨Tangled✨✨💞Eugene Fitzherbert💞 ✨탱글드 너무 좋아해요🐊✨‼️탱글드 버닝 중‼️❗️디즈니픽사 위주로 이것저것 많이 팝니다~! 우주최강잡덕❗스포왕이에요❗️만나서 반갑습니다~~👋😁🐊

헉!

탱글드 더 시리즈 시즌2 6화 자막 떴네! 보러 가야지~~~

2018-08-14 21:57